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저트에센스 치실 티 트리 오일 45.7m, 1개, 1개

구강_면도

by mammamil 2020. 1. 4. 20:27

본문

데저트에센스 치실 티 트리 오일 45.7m, 1개, 1개
생활용품 > 유기농/친환경 전문관 > 구강/면도 > 구강보조용품
리뷰 소개
속 부속이 부러져서 와서 별 두개 주고 아래 코멘트 남겼었는데요. 다 쓰고 한국에서 파는 오랄비 치실 써 보고 다시 후기 씁니다. 이 제품 좋네요. 오랄비보다 굵어서 효과가 좋아요. 그런데 지나치게 굵은 것 같징 않아요. 제가 치실 잘 못쓰는 편인데 쓸만 했거든요. 재구매할 겁니다 -------------------------------- 치실 자체는 좋은데 통 안 플라스틱 부속이 부러져서 도착했어요. 그래서 치실을 가위로 잘라줘야만 쓸 수 있네요 ㅎㅎ 그래서 별 두개만 줬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할 때는 내용물이 훼손된 적이 없는데 쿠팡은 배달은 엄청 빠른데 훼손이 되어 오네요..... 위치하젤 토너도 새서 오더니 이것도 그래요. 한참만에 열어봐서 환불받을 수도 없고 그냥 쓰긴 하는데 이런 문제 다시 없었으면 합니다.


곰팡이 나서 교환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쓰시기 전에 뚜껑 열고 안쪽 꼭!!! 이리저리 확인하시고 쓰세요. 음식은 아니지만 사람 입으로 들어가는건데 곰팡이 펴있어서 너무 불쾌했었어요. 교환 받고 지금 한 일주일 정도 써봤는데 오일이 발라져 있어서 치간 왔다갔다 할 때 부드럽긴하네요. 허나 그게 다에요. 딱히 음식물을 잘 훑어서 빼준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굵기가 굵은 편은 아닙니다. 그리고 종종 실이 잘 안 끊기네요. 반복되니까 은근 짜증나요.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실이 튼튼하며 이 사이로 잘 들어가고, 다 사용한 후에 끊어내기 쉬우며, 향도 좋습니다. 가격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품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이런 타입 치실은 익숙해지지 않으면 쓰기 어렵네요 ㅠㅠ)


배송비 맞추려고 주문해봤는데 오랄비 치실보다 실이 좀더 두껍고 거친 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실을 끊으면 종종 실밥이 풀리면서 흐물흐물해져요

# 현시각기준 가격 : 2970 원

  • 쿠팡상품번호: 16828 - 47603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